[베이비멜로라 에코퀼트] 가벼운 기저귀 가방 백팩 추천
두 아이의 엄마, 육아 인플루언서의 피그젤리온입니다. 19년도부터 쭉 사용하던 국민기저귀가방 백팩 브랜드 베이비멜루나 아기와 함께 외출 시 꼭 챙겨가는 필수품이었습니다.
이번에 베이지 감성의 로라 에코퀼트가 새로 나와서 고민 없이 새로 만들어봤어요.제가 가지고 있는 실버 크로스 디럭스 유모차 컬러와도 딱 맞아 마치 세트 같은 느낌이었어요!
따뜻한 뉴트럴 베이지컬러는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맘에 들었어요.어떤 코디와 매칭해도 위화감 없고 가벼운 기저귀 가방이 백팩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외출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베이비멜 국민 기저귀 가방 백팩 7가지 장점
450g의 깃털처럼 가벼운 중량생활 방수 원단으로 오염에 강한 수납공간 내부포켓과 사이드포켓 탈부착 수납으로 물건 수납이 용이하며, 보냉가방, 기저귀패드 세트 구성으로 실용적인 일체형 유모차 스트랩으로 유모차 완벽 호환 스트랩 조절로 아빠 엄마와 함께 사용 가능, 아래에서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생수보다 가벼운 기저귀 가방 백팩
아기가 어릴수록 돌봐야 할 짐이 많아져요.육아용품 무게만도 벅찬데 가방까지 무거우면 너무 힘들어요.여기에 아기띠까지 추가한다면 상상하기도 싫어요.
그래서 기저귀 가방을 선택할 때는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는지부터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이비 멜로라 에코 퀼트는 450g 밖에 안 되는 무게로 생수 500ml 한 병 500g보다 가벼워서 감기지 않는 듯한 편안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가족 여행이나 나들이에도 무게를 느끼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솔기도 튼튼하고 부드럽게 열리는 지퍼덕분에 미세한 고장없이 오랫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납하기 쉬운 넓은 안쪽 포켓
신생아 때는 갈아입을 옷과 분유, 보온병, 손수건, 기저귀, 물티슈 등 가져갈 것이 하나의 짐이고 이유식을 시작하는 순간에는 가져갈 것이 더 많아집니다.
신생아 때는 갈아입을 옷과 분유, 보온병, 손수건, 기저귀, 물티슈 등 가져갈 것이 하나의 짐이고 이유식을 시작하는 순간에는 가져갈 것이 더 많아집니다.
babymel의 장점은 역시 사용자를 고려한 수납공간입니다.
내부 포켓만으로 이미 4개면 아이패드와 기저귀 패드, 작은 소지품까지 분리 보관이 가능해 물건이 섞일 일이 없어 편리합니다.
덕분에 필요한 짐을 꺼낼 때 찾지 않고 바로 꺼내 쓸 수 있습니다.아이들을 업고 물건을 찾느라 고생한 경험은 이제 넣어두세요.
여기 추가로 외부 포켓도 세 개나 있습니다.
앞주머니는 더 갖고 싶고, 여유가 있기 때문에 휴대용 물티슈, 휴대전화, 작은 장난감까지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양 사이드 포켓 두개는 보온병이나 물병을 담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우리 둘째 이유식 먹던 시절에 보냉 파우치가 기본 구성이라 정말 든든합니다.데운 음식의 온기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줘 걱정 없이 외출할 수 있었습니다. 유모차 걸이 없어도 편하게babymel 국민 기저귀 가방 백팩에는 유모차나 왜건 등에 매달 수 있는 스트랩이 있습니다.덕분에 유모차 후크가 없어도 걱정이 없었어요.벨크로 덕분에 설치 방법도 간단합니다.아기의 짐을 잘 싸서 외출하면 든든합니다!얼마 전에 잠깐 밖에 나갔다가 갑자기 눈이 와서 당황한 경험이 있는데요.라미네이트 코팅 처리 덕분에 생활방수는 기본이고, 얼룩이 조금 있어도 티슈로 살짝 닦으면 깨끗해져서 편리했습니다. 기저귀 패드로 위생적으로라미네이트 코팅 처리 덕분에 생활방수는 기본이고, 얼룩이 조금 있어도 티슈로 살짝 닦으면 깨끗해져서 편리했습니다. 기저귀 패드로 위생적으로밖에 나갔을 때 기저귀 갈이대가 있는 곳이 있는데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거든요.베이비멜 백팩은 기저귀 패드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합니다.낮잠을 재울 때에도 도움이 돼요!가벼운 기저귀 가방 백팩으로 고민이라면 튼튼하고 세련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대용량 베이비 멜라라 에코 퀼트로 구매해보세요.가벼운 기저귀 가방 백팩으로 고민이라면 튼튼하고 세련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대용량 베이비 멜라라 에코 퀼트로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