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 성격이 민감한 편인데, 특히 수면에 관해서는 더 민감한 편이에요. 20대 때는 늦게 자도 늦게 일어나면 되는데 30대가 되면서 회사 업무와 육아를 병행하면서 수면의 질이 굉장히 중요해졌습니다. tMI에서 나는 내가 그렇게 수면에 민감하다는 것을 아이를 낳고 알았어요. 신생아 키울 때 잠을 잘 못 자서 육아가 너무 힘들었어요. 물론 육아가 너무 힘든 날은 머리만 대면 잠이 들지만^^ 어떤 예민한 성격으로 작은 걱정거리가 있어도 여기저기 뒹굴뒹굴하면서 잠을 잘 못자서… 다음날 하루 종일 몸살을 겪곤 했어요. 그냥 저만의 증상은 아닌 것 같아요.
잠을 잘 자는 것도 밥을 잘 먹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잠을 잘 자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중에서 아주 유명한 카모마일 티 마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모마일티는 서양에서는 잠들기 전에 마시는 차로 통한다고 합니다. 카모마일이 국화과에 속하는 약용식물로 국화 특유의 진정작용으로 잠을 잘 잘 잘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진정 효과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항염증 성분 덕분에 역류성 식도염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단, 국화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주의하세요!
이런 다양한 효능을 가진 캐모마일 티백 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티백은 올드 티하우스 1662입니다.
올드 티하우스 1662는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100% 원재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일반 폴리티백 망은 수백만 개의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된다고 하는데 올드 티하우스 1662의 티백은 생분해 티백 망을 사용해서 안전하게 마실 수 있겠네요! 또한 식약처 위생기준을 통과한 해썹인증업체라는 점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요즘 벌써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가 되었는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벌써 따뜻~하고 고소한 차가 절로 떠올랐습니다. 바쁘고 분주한 일상 속에서 따뜻하고 맛있는 차 한 잔으로 몸도 마음도 리셋하곤 합니다.
올드 티하우스 1662 카모마일차는 70-100℃ 물 120ml에 티백 1개를 넣고 2-3분간 끓인 후 드세요! 나는 간단하게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 마시는 편이에요.
향기 높게 퍼지는 카모마일 향만 맡아도 이제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아요.
올드 티 하우스 카모마일 티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나 청소년, 유아가 마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도 5살짜리 아들과 함께 마시고 있어요! 카모마일은 맛도 향도 상큼한 편이라 거부감없이 잘 마셔주시네요~
또한 올드 티 하우스에서는 전용 에코 트라이탄 보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용 거름망에 티백이나 찻잎을 넣으면 끝이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냉담궈 먹으려고 얼음 넣어서 넣고 있어요~
올드 티하우스 트라이탄 보틀은 외출할 때 정말 편해요! 가방에 넣고 다녀도 전혀 새지 않았고, 거름망 덕분에 깨끗하게 야외에서도 차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물을 잘 마시는 편인데 야외에서 마시면 색다른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올드 티하우스에서는 카모마일 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차를 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증정 이벤트와 정기구독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올드 티하우스 1662: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1662년 영국 귀족의 티타임을 올드 티하우스가 다시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올드 티하우스 1662: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1662년 영국 귀족의 티타임을 올드 티하우스가 다시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올드 티하우스 1662: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1662년 영국 귀족의 티타임을 올드 티하우스가 다시 선보입니다.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