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를 사로잡은 브랜드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

(KS-PBI)한국에 수많은 기업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그것은 한국 표준 협회와 서울대 경영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입니다.해당 지수는 매년 각 산업 군별로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함으로써 기업에는 경쟁력 강화와 전략적 방향을 제시하고 소비자는 구매 의사 결정 지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그럼 지금부터 2017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이 사랑 받은 10부문별 1위의 브랜드를 봅시다.우선, 생활 가전 부문의 삼성 전자의 짓페루삭킴치 냉장고예요.냉기의 전달과 저장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하고 한겨울의 땅 같은 정온력으로 김치의 맛을 살리는 제품입니다.또 육류나 생선 보관 시에도 냄새의 배임, 양념에 의한 변색의 걱정이 없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부 사이에서 인기 만점이에요.다음은 아파트 부문의 대우 건설 푸르지오입니다.푸르지오는 깨끗함, 상쾌함 등의 이미지를 가진 순 한국어에서 사람과 자연, 그리고 환경이 어우러진 수준 높은 생활 문화 공간을 의미합니다.여기에 환경 친화적 철학과 기술 개발의 노력뿐만 아니라 입주자와의 소통 확대 방안 마련에도 힘쓰고 있어 앞으로 발걸음이 더욱 기대되는 곳이기도 합니다.이어 자동차 보험 부문의 현대 해상 하이커다 전기 자동차 보험입니다만.2005년 업계 최초로 온라인 직판 채널을 열고 본격적인 다이렉트 보험 시대를 연 주인공이기도 합니다.또한 고객 니즈 분석에 따른 맞춤형 상품 개발뿐만 아니라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의 제공 등 여러 혜택 덕분에 안정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계속 생명 보험 부문 교보 생명 종신 보험은 평생 보장된다는 장점 덕분에 가족 사랑의 실천 수단으로도 각광 받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사망 원인에 관계 없이 100%지급된다는 점에서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서도 최적이라고 합니다.

한편 백화점 부문의 롯데백화점은 쇼핑 편의시설 확충 외에도 문화센터 운영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차별화 전략 수립 시행 결과 매출 신장률 상승 효과를 충분히 보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소비자를 사로잡은 브랜드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여섯번째로, 대형 마트 부문의 E마트 노브랜드로 불필요한 기능 제거 대신 핵심 기능의 극대화를 추구한다는 특징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으며, 우수 품질까지 갖추고 있으며, 코스트 퍼포먼스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7번째의 은행 부문 신한 은행 써니 뱅크는 모바일 전문 은행으로서 비대면 실명 확인 방식 도입을 통해서 영업점 방문 없이 계좌 개설 가능하다는 이점을 보유하며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 제공으로 해외 여행객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8번째의 신용 카드 부문 KB국민 카드 카옹느리치에쯔크카ー도는 전월의 이용 실적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 0.2%포인트가 기본적으로 적립되고 주말/공휴일의 추가 적립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고 회사원 사이에서 핫 아이템이 등장했다고 합니다.마지막으로 인터넷 서점 부문의 YES24크레마칼타프라스 전자 서적 단말은 종이 책의 감성을 실현하기 위해서 e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6인치 HD해상도 전자 페이퍼 패널을 장착하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