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3.[“다문화 결혼이주여성 응원”]…롯데免, ‘맘편한 힐링타임’ 진행 ​

” 다문화 결혼 이주 여성 응원”…롯데 로멩,” 편한 힐링 타임”실시 입력 2021년 09월 23일 오전 9:06배·지윤 기자 서울 시립 미술관과 공동 주최 내달 7일까지 참여자 모집 ⇔ 원본을 보면 롯데 면세점” 편한 힐링 타임”실시. 뉴스 1(서울=뉴스 1)배·지윤 기자=롯데 면세점은 23일, 다문화 결혼 이주 여성에게 문화 예술을 통한 치유의 경험을 제공하는 “엄마(mom) 편한 힐링 타임”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편한 힐링 타임은 국제 결혼을 통해서 한국으로 이주·정착한 다문화 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문화 예술에 대한 경험과 다양성의 가치를 이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롯데 면세점의 새로운 사회 공헌 활동이다.편한 힐링 시간 첫 주제는 “향수”이다. 참가자들은 서울 시립 미술관에서 미술품 전시 관람·양초 및 촛불대 만들기 등의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고 다문화 결혼 이주 여성으로서 겪는 고민을 함께 나눌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롯데 면세점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다문화 결혼 이주 여성 총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프로그램은 다음달 21일부터 20명씩 4차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 면세점 공식 SNS경로로 확인할 수 있다.롯데 면세점 이·선 인 마케팅 부문장은 “롯데 면세점은 앞으로도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다문화 여성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는 “이라고 말했다.배·지윤 기자([email protected])

‘다문화결혼 이주여성 응원’…롯데면, ‘편안한 힐링타임’ 실시 입력 2021년 09월 23일 오전 9:06 배지윤 기자 서울시립미술관과 공동 주최…다음 달 7일까지 참가자 모집原本 원본보기 롯데면세점 ‘편안한 힐링타임’ 실시 뉴스1(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면세점은 다문화 결혼 이주여성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치유 경험을 제공하는 ‘엄마(mom) 편안한 힐링타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편안한 힐링타임은 국제결혼을 통해 한국에 이주·정착한 다문화가정 여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에 대한 경험과 다양성의 가치를 이해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이다.편안한 힐링타임의 첫 번째 주제는 향수다. 참가자들은 서울시립미술관에서 미술품 전시관람·캔들 및 캔들받침대 만들기 등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잠시나마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위로하고 다문화 결혼이주여성으로서 겪는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롯데면세점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할 다문화 결혼이주여성 총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다음 달 7일까지이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프로그램은 다음 달 21일부터 20명씩 4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면세점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국내에 거주하는 많은 다문화 여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배지윤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