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계곡 펜션 주변에서 가장 예쁜 곳인 것 같아요.
일단 구례계곡 펜션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정말 잘 선택하신 거예요. 지리산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속이 시원하고, 이렇게 더운 날에는 산자락이라 온도도 시원하기 때문에 휴가로 더위를 날릴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직으로서 컴퓨터만 바라보고 녹색의 거대한 자연을 바라보면 피곤했던 눈이 맑고 정신도 맑아지거든요.이런 점이 저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침 간 날이 날씨도 맑고 딱이었지만 구례계곡 펜션의 포시즌 휴가는 주변에도 공원처럼 조성되어 산책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운치를 편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게 메인 건물인데 집은 몇 채 더 있어요.그래서 가족 단위로도 자주 이용하는, 곧 친구들끼리도 와요. 은근한 감성으로 밤이 되어도 조명을 켜두면 분위기도 좋고 은은한 분위기 속에서 지리산에서 즐기는 삼결살 바비큐 구이를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계곡이 아니더라도 다른 계절에도 아름다운 곳이라고 생각해요. 펜션 자체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휴가로 언제든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는데 여기서 아침도 먹고 커피도 마시기 너무 좋거든요,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아서 뭔가 알찬 휴가를 즐기고 온 넉넉한 느낌이에요.
비가 조금 왔는데 다행히 계속 안 오고 밤에만 와서 딱히 휴가에 큰 지장은 없었는데 구례계곡 펜션이 지리산에 있다 보니까 기온이 좀 낮아져서 추웠어요.가실 때 겉옷 같은 거 가져가시면 더 도움이 될 거예요.
그래도 이 꿀 같은 휴가를 그대로 보낼 수는 없어 슬슬 시동을 걸었습니다. 물총도 챙겨가고 물총싸움도 하고 포시즌 휴가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점심도 맛있게 도와주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고 본격적으로 놀이 시작구례계곡 펜션 포시즌 휴가의 장점인 수영장입니다. 지리산 한가운데 수영장이 있다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여기 물이 지하 암반수이고 청소도 잘하시면서 물도 바꿔주셔서 깨끗하게 놀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만 물이 정말 차갑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적응기가 필요합니다.큰 수건은 꼭 필요합니다.객실 내부도 넓고 TV도 있고 방도 나누어져 있어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특히 가족끼리 갔는데 늦게 술을 마시면서 고스톱도 쳤는데 아이들이 심심해서 안방 TV에 비디오 게임 가져온 걸 연결해줬어요.화장실도 비데가 설치되어 있어서 정말 깨끗했어요. 뭔가 흔적이 느껴지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구례계곡 펜션 중에 이렇게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는 곳이 별로 없어서 고민하고 포시즌 휴가를 갔는데 저는 대만족이에요.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아래 모바일 명함을 클릭하시면 가격과 객실별 사진 등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휴가 되세요.포시즌 휴가 모바일 콘텐츠 모바일 명함입니다.자연으로의 휴가 펜션\n포시즌 휴가입니다.www.in-sam.com포시즌 휴가 모바일 콘텐츠 모바일 명함입니다.자연으로의 휴가 펜션\n포시즌 휴가입니다.www.in-sam.com포시즌휴가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내서신촌길 27-51포시즌휴가 전라남도 구례군 토지면 내서신촌길 2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