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윤남매 엄마 행복혜율입니다.차 안에 가족사진이나 아이들 사진을 많이 두세요.출근길의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보면 조금이라도 힘이 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런데 사진도 넣을 수 있고 방향제로도 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귀여운 차량용 방향제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로마푸린차량용 미니액자 방향제
나는 귀여운 윤 남매의 사진을 두 개 골라서 주문했어요. 통일감을 주고 예쁘게 보이고 싶은 따로 사진을 누끼를 따서 사진을 보내드렸고 대만족 중입니다.대부분의 경우 이런 제품은 사진이 확대되거나 잘렸지만 아로마 푸딩의 차량용 미니액자 방향제 사진은 잘리지 않고 원본 그대로의 색감이라 가져오거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요.
이렇게 두 사진을 카톡으로 원본을 보내드리면 시안을 보내주시는데 확인하고 제작하면 된다고 합니다.처음에는 두번째 사진은 가로로 할테니 다리가 많이 잘려서 다시 세로로 부탁했어요.
“미니액자 방향제 2개입 set” +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이라 샤쉐 캡슐 방향제 1개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로마 푸딩 액자의 귀여운 부분은 데코를 선택해서 부착할 수 있어요!토끼, 곰, 꽃 등 귀여운 데코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귀여운 크리스마스 데코 중 하나인 진저맨을 선택했습니다.크림톤의 배경과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사진 한 장에 향기 캡슐이 한 장씩 들어 있습니다.향은 총 4가지로 – 시트러스 우디- 라즈베리- 라벤더- 클린코튼 저는 라벤더입니다! 향이 독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설치 장식도 간단합니다. 사진 뒤에 클립을 열어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은 보호필름으로 잘 보호되어 왔고, 벗겼더니 원본 그대로의 사진 화질에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크리스마스 오르골 전에 찍어봤는데 너무 예쁘고 귀엽지 않아요?
그리고 증정으로 함께 온 샤쉐 캡슐 고리가 있어 옷장이나 신발장, 차 안 등 원하는 곳에 걸어둘 수 있습니다!나는 현관에 좋은 냄새가 나게 해주었습니다
방향제 필름을 떨어뜨리고 쓱 뿌려두면 끝!향이 날면 리필 캡슐을 구입해서 다시 붙여도 되고 그냥 액자로만 사용해도 돼요.카톡을 주문할 때 차량 종류도 같이 쓰는 주문 양식이라 송풍구에 맞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365번 돌고 고를 수 있는 클립 형식이라 잘 맞았습니다.다만 제네시스 g80 2020~/기아 K5 2020~ 차종은 장착이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별도 판매 중인 클립 접착 패드로 해결해 주세요!바로 차로 가서 켜봤어요!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두 개를 하나의 송풍구에 꽂아도 전혀 바람이 나오는 데 무리가 없었습니다.귀여운 윤남매 사진을 붙여놓으면 운전하면서 가끔 눈이 가더라고요.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부모님께 귀여운 손자, 손녀 사진을 넣어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연인들은 커플 사진을 넣어도 되고 애완동물 사진도 많이 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소중한 추억을 담아 선물해보세요[인스타에서 협찬을 받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