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인력 구리인력 두리인력 식당철거

하남에 있는 식당의 철거 현장입니다.식당을 하던 곳에 카페로 바꾼답니다.식당 실내를 깨끗이 정리하고 카페에 따른 작업했습니다.첫날의 안에 있는 테이블, 식당, 주방 기기, 집기류 등을 거론했습니다.이후 각종 장비를 이용하고 철거 작업을 개시했습니다.철거 현장에서 다양한 장비가 이용됩니다.프레 카마(해머 드릴, 브레이커 등이라고도 불린다), 바, 파트너, 오항마ー 등이 사용됩니다.이 현장에서 프레 카드, 바, 파트너를 사용했습니다.

60해머드릴로 빨간 부분을 털어냈습니다.앞 식당에서 주방 확장을 위해 높여놓은 부분입니다.다음에 들어오는 업종의 카페에서는 필요 없다고 해서 제거했어요.털어내면 마대자루에 넣어서 밖으로 꺼내줍니다.마대에 너무 많이 넣으면 들어올릴 수 없기 때문에 적당히 들 수 있을 정도만 넣습니다.깜박이는 돌이 꽉 차 있어서 조심해야 해요.

다음은 파트너의 작업입니다.파트너는 두꺼운 바닥과 벽을 끊고 기계입니다.바닥을 자를 때에 쓸 장비와 벽을 자를 때에 쓰는 장비로 보는 눈이 조금 다릅니다.장비를 이용할 때는 먼지가 많이 나와서 물과 먼지 흡입 장비를 함께 써야 합니다.위의 사진의 붉은 부분은 막히고 있었지만, 파트너로 자르고 공간을 비웠습니다.아주 힘든 작업입니다.모자 쓴 분이 파트너로 몰아냈습니다.

위의 사진의 붉은 부분도 열어 놓고 나무 판자를 쓰고 임시로 막아 놓았습니다.그 부분을 투명하고, 탁자와 의자를 놓고 밖을 볼 수 있도록 한답니다.인테리어가 생기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드넓은 풍경을 바라보자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바닥에 쭉 깔린 장비는 차례로 도선, 마소, 사다리입니다.

입구의 붉은 둥근 부분을 펄로 나무를 꺼내 정리 작업을 합니다.빠루는 지뢰원 원리를 생각해서 사용하면 힘을 적게 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양쪽을 이용하여 지지대에 걸쳐 힘을 가합니다.

황색의 부분도 장대와 30해머 드릴을 이용하고 긁어냈습니다.본드도 많이 발랐고, 추워서 잘 되지 않았습니다.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다 훑어 냈습니다.이날 작업을 이렇게 진행했습니다.언제나처럼 청소와 설거지에서 작업을 끝냈습니다.건설, 철거, 창고 등 각종 남성 인력 식당, 공장, 창고, 가사 등 각종 여성 인력이 있습니다!남양주 인력, 구리 인력 도농 역 2번 출구 건너 편(도와 중고교의 근처)남양주시 차동 3129-3,2층 두 인력 가사부 남양주시 경춘로 440,2층 두 인력 가사부입니다.031-554-3339

구리노동자, 남양주노동자, 다산노동자, 마석노동자, 덕소노동자, 가사도우미, 파출소, 식당도우미

구리노동자, 남양주노동자, 다산노동자, 마석노동자, 덕소노동자, 가사도우미, 파출소, 식당도우미